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해몽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해몽

by 퓨어바디 포트폴리오 2018. 9. 15.
반응형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해몽



  기분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제가 준비한 해몽 주제는 바로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입니다. 꿈에서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장면을 보았다면 깨고나서도 한참을 신경쓰게 되곤하는데요. 

  과연 현실에서는 어떤 의미로 풀이 될지 궁금하시죠? 상황별 다양한 해몽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아버지의 건강이 더욱 좋아지게 되어 장수를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또한 근심이 사라지고, 신변이 더욱 좋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만약 꿈에서 자신이 울고 있었다면 현재 자신이 외로움에 빠져있음을 의미하는 심몽으로 해석됩니다. 


 괴한에 의해 부모님이 살해되는 꿈

  자신이 바래왔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수 있으며, 그로 인하여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신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

  자신이 부모님의 유산을 물려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을 꿈에서 만나는 꿈

  자신의 생활이 안정을 찾게 되며,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께 식사를 대접한 꿈

  자신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시험에 합격하게 되거나,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는 등의 좋은 일이 생겨 날 수 있습니다. 단, 식사를 드시지 않았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자신을 어디로 데리고 가는꿈

  죽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의 수명이 짧아졌음을 의미하는 흉몽 중 하나입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 꿈

  두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 꿈으로  실제로도 부고를 듣게 되거나, 집안에 좋은 소식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중병에 걸려 누워계신 꿈

  자신이 울고 있었다면 주변사람들과의 트러블로 인하여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께 혼나는 꿈

  부모님께서 자신에게 화를 내셨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겨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인의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그 지인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나게 될 수 있을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더불어 자신에게도 좋은 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해몽에 대한 궁금증은 잘 해결되셨나요? 그럼 오늘도 하시는 모든 일들에 행운이 따르시기를 빌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