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해몽

검은개 꿈 해몽 모음

by 퓨어바디 포트폴리오 2018. 9. 6.
반응형

검은개 꿈 해몽 모음

 

 간밤에 좋은 꿈 꾸셨나요?


  꿈은 깨고나서 바로 잊혀지기도 하고, 하루 종일 머릿속을 맴돌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유독 자신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아있는 꿈의 의미를 궁금해 하곤 하죠.



  오늘은 여러종류의 해몽 중에서 '검은개 꿈'에 대한 해몽들을 모아봤습니다. 상황별 다양한 의미를 담고있는 해몽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검은개가 자신에게 달려드는 꿈

  주변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발생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시비나 불화로 인하여 싸움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커다란 검은개를 보는 꿈

  자신이 평소 마음에 들어하지 않던 사람 또는 일을 쫓아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검은개떼를 보는 꿈

  자신 혹은 자신 주변사람들 중 누군가에게 큰 불화가 닥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검은개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게 되어 근심이 가득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누군가의 모함으로 억울한 일이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개가 말을 하는 꿈

  불화나 말다툼으로 인하여 자신의 명예가 실추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검은개를 사거나 얻은 꿈

  자신의 인맥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가깝게 지내는 친구나 일을 함께하는 동료가 늘어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 검은개가 짖는 꿈  

  자신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될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행운이 따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개를 잃어버린 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게 되어 실패를 맛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검은개가 자신을 쫓아오는 꿈

  자신을 도우려던 사람들이에게 피해를 주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개들끼리 싸우는 꿈

  시끄러운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큰 피를 입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개가 자신의 다리를 문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검은개에게 물리는 꿈

  현재 자신이 지속적인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을 증오하는 누군가에게 공격을 받을 만한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개가 자신을 핥는 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순조롭게 흘러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걸어다니는 개를 보는 꿈

  자신과 가깝게 지내는 누군가가 공격을 해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개를 안고 있는 꿈

  현재 근심거리가 가득한 상황임을 나타낸 심몽으로 해석됩니다. 



  검은개 꿈에 대한 궁금증은 잘 해결되셨나요? 그럼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빌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