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맛집

타임스퀘어 맛집, 세븐스프링스 타임스퀘어점에서 가족모임 했어요!

by 퓨어바디 포트폴리오 2017. 2. 12.
반응형


  오랜만에 언니네 부부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메뉴 선택권은 임산부인 저에게 있었기에 평소 가보고 싶었던 타임스퀘어 맛집 세븐스프링스로 Go Go~


  요즘 뱃속의 아가를 위해서 나름 신경써서 먹는 중이라 건강한 그린테이블을 간택한 것이었죠!!ㅎㅎ


  세븐스프링스 타임스퀘어점 위치는 타임스퀘어 건물 지하1층인데, 음식점들이 모여 있는 곳 말고 반대 방향에 있어서 좀 헤맸어요. 헷갈리시는 분들은 그냥 근처 직원 붙잡고 물어보세요~ 다들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



  조명도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이제 출산하면 이런 분위기 좋은 곳도 당분간 못 오겠죠...ㅠㅠ 



  예상대로 샐러드가 너무 싱싱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연어샐러드에 들어간 연어는 왜 이리도 맛있는 건가요?? 한 세번은 퍼 먹은거 같네요ㅎㅎ



  요건 제가 뷔페가면 참 사랑하는 메뉴 중 하나예요? 남들은 왜 뷔페와서 그런걸로 배채우냐 타박하지만 제 입엔 너무 사랑스러운 맛이라 포기 할 수가 없어요. 



  파스타는 두종류가 있었는데 다른 음식 먹느라 손을 못댔네요. 사진으로 이렇게 만나니 그때 못 먹은 것이 심히 아쉽군요. 미안하다... 널 무시한건 아니였는데....



  타임스퀘어점에만 있다는 화덕피자예요. 요고랑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는데 사진이 어디가고 없네요. 전 고르곤졸라가 더 맛있었어요!! 


  뒤에서 진짜 화덕에 피자를 굽고 계시는 분들이 계셔서 '오올~ 진짜 화덕이네..'하며 퍼왔더랬죠. 의심 많아서리....ㅡㅡㅋㅋ



  '너의 사랑, 나의 사랑, 우리들의 사랑' 고기들이예요. 다시봐도 역시 아름답네요.

  형부는 LA갈비에 푹 빠졌었다죠ㅎㅎㅎㅎ



  사진에 담아온 메뉴 말고도 짜장면, 비빔밥, 훠궈, 홍합 등등등이 있어요. 저기 고구마 치즈 인기가 많더라구요~ 치즈+고구마 조합의 예상가능한 맛인데 그래도 맛있어요! 여자들이 좋아할 맛이예요.



  각자의 개성에 맞게 퍼온 첫 접시들이예요. 참 다양하네요.


  그런데 두번째 세번째 접시들은 또 사진 없어요. 먹느라 카메라의 존재를 잊었거든요. 제가 자주 치는 사고죠 ㅋㅋㅋㅋㅋㅋㅋ  



  세븐스프링스는 디저트 퀄리티가 참 높은거 같아요. 특히 케잌 비주얼을 보고 좀 놀랐어요. 디저트카페에서나 볼법한 케잌이 있더라구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저녁시간만 아니였으면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고 싶었는데 잠을 못잘까봐 케잌으로만 만족했죠!

 


  요 와플은 직접 만들어 먹는건데 와플기계에 반죽을 부어 놓으면 금방 와플이 완성되요~ 신기방기~ 따끈하면서 쫄깃한 맛이 일품 입니다!! 


  글을 쓰다보니 맛을 보지 못한 음식들이 하나둘 떠오르네요. 한번더 가야할 핑계거리가 생겼어요ㅎㅎㅎㅎ  안그래도 나온 배가 더 나왔지만 역시 맛있는 음식은 사람을 기분좋게 하네요. 오늘도 행복한 한끼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