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해몽

버스 꿈해몽 총정리

by 퓨어바디 포트폴리오 2018. 9. 14.
반응형

버스 꿈해몽 총정리



  간밤에 좋은 꿈들 꾸셨나요?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 해몽 주제는 바로 '버스 꿈해몽'입니다. 버스와 관련 된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해 두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버스타는 꿈

  현재 배우자와의 잠자리가 만족스럽지 못한 상황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의 소극적인 잠자리 모습에 불만이 날로 늘어나고 있을 수 있습니다. 


▶ 버스를 놓치는 꿈

  일이 자신의 바램대로 흘러가지 않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 버스를 잘못 탄 꿈

  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자신의 바램대로 흘러가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예상치 못했던 어려움이 생기게 될 수 있으므로 매사에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 버스에 매달린 꿈

  자신이 생사의 기로에 놓이게 되거나, 재난상황이 벌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함으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 관광버스를 타는 꿈

  현실에서도 버스를 타고 어딘가로 여행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러장소를 돌아다니며 자료를 수집하게 되거나, 학습하게 될 수 있습니다. 


▶ 버스가 자신을 태우지 않고 지나쳐간 꿈

  사소한 문제로 인하여 다툼이 벌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주변사람들에게 신뢰를 잃게 되거나, 재물과 명예를 읽게 될 수 있습니다. 


 낯선 도시에서 버스를 타고 돌아다닌 꿈

  머지 않은 시기에 새로운 일을 경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단체에 가입하게 되거나, 새로운 직장에 취직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 버스안에 노인이 가득 타고 있는 꿈

  가정에 좋지 않은 일들이 벌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버스를 기사와 단둘이 타고 있는 꿈

  자신의 사회생활이 그 누군의 간섭도 받지 않고 순조롭게 흘러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그동안 바라던 일이 있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해 봐도 좋을 수 있겠습니다. 


▶ 불이 활활 타오르는 버스를 보는 꿈

  자신의 사업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일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 중 하나로 해석됩니다. 


▶ 아무도 없는 버스를 타는 꿈

  신변에 커다란 변화가 닥쳐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살을 의미하기도 함으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만원버스에 타는 꿈

  경쟁률이 높은 시험을 보게 되거나, 응모를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현재 자신의 사회생활이 많은 경쟁자들로 인하여 매우 고단해 질 수 있습니다. 


▶ 어머니가 버스를 타시는 꿈

  어머니가 여행을 떠나시게 되거나, 지방으로 출장을 가게 되는 등 바빠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버스 꿈해몽에 대한 궁금증은 잘 해결되셨나요? 그럼 오늘도 행운이 가득한 하루가 되시기를 빌겠습니다. 

반응형

댓글